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용감한형제 데뷔 10주년 앨범, 첫 주자 임창정 '쾌조의 스타트'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의 데뷔 10주년 싱글 시리즈 임창정의 '그렇게 당해놓고'가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용감한형제는 오는 30일 정오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음원 '그렇게 당해놓고 (feat. 마부스 OF 일렉트로보이즈)'를 공개했다.

이 곡은 공개 직후 멜론, 벅스, 엠넷, 소리바다, 다음, 네이버 등 각종 온라인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음원 강자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신곡 '그렇게 당해놓고'는 용감한형제와 똘아이박의 공동작곡으로 만들어진 곡으로, 농도 짙은 R&B 색깔이 가미된 미디움템포의 팝 넘버다.


이 곡은 임창정만이 표현할 수 있는 애절하면서도 쓸쓸한 보이스가 돋보인다. 또한 일렉트로보이즈 마부스의 랩이 조화를 이뤄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려 기존에 선보였던 애절한 발라드에 세련됨을 더했다는 평이다

음악을 접한 팬들은 "임창정 용형 노래와도 어울린다", "역시 믿고 듣는 임창정. 마부스 목소리도 정말 좋다","용감한형제 데뷔10주년 앨범 앞으로도 기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용감한형제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그간 용감한형제가 손담비, 박재범, 현아, 효민, 효린, 이기광, 용준형 등 많은 가수들과 협업 음원을 공개해 큰 인기를 모았다"며 "이번 데뷔 10년 싱글 시리즈에는 임창정을 시작으로 모두 10팀의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한다"고 소개했다.

한편 용감한형제의 데뷔10주년 앨범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투브 채널에서 확인 할수 있다. 또한 임창정은 연말 가요시상식 출연 등으로 바쁜 연말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며, 내년 1월 중국 중앙방송국 CCTV에서 방송되는 설 특집 방송에 특별가수로 초대돼 중국팬들을 만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