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생아태열, 세라마이드 성분 함유된 아기보습제로

건조한 겨울로 접어들면서 아기들의 태열증세에 대처할 수 있는 아기보습제에 대한 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갓 태어난 신생아들은 성인보다 면역력이 약해 피부가 건조해지면 붉게 부어오르거나 좁쌀같은 발진을 보이는 신생아태열 증세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다.

신생아태열을 예방하고 겨울철 우리 아기의 피부를 촉촉하게 지키기 위해서는 아기 전용 보습제를 수시로 발라주는 것이 좋다. 단, 자극이 없고 화학제품이 첨가되지 않는 제품이어야 한다,

퓨어엠(www.pure-m.co.kr)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로션이나 수딩젤과 달리 쫀득쫀득한 크림 타입에 세라마이드 성분까지 함유돼 강력한 보습 효과를 자랑한다.

세라마이드는 피부 속 본연의 성분으로 피부 표면에서 유해 미생물의 유입을 막아 주어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고마운 기능을 하는 성분이다. 염증 조절에도 효과가 있어 오랜 시간 보습력을 지속시켜 준다고 알려져 있다.

여기에 병풀 추출물과 알로에추출물 성분, 쉐어버터, 올리브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함유돼 피부가 건조할 틈을 주지 않는다.

무엇보다도 이 제품은 색소, 에탄올, 파라벤, 향료 등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피부 산도와 유사한 ph5.5의 약산성으로 만들어져 아기는 물론 민감성 피부의 성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퓨어엠은 민감성 피부를 위해 개발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및 크림, 큐어밤, 수딩젤, 바디워시, 폼클렌저, 핸즈클린, 이너클렌저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