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티씨, 체외충격파기 디자인 리뉴얼 출시해

대전 대덕특구 토탈디자인 사업 선정,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종합 지원받아
의료기기 전문 제조기업인 아이티씨(대표 이근덕, www.itc21.co.kr)는 대덕연구개발특구가 지원하는 토탈디자인사업의 지원을 받아 고주파(RF)치료 및 저주파치료 기능이 부가된 체외충격파기의 디자인을 리뉴얼하여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고주파(RF)치료 및 저주파치료 기능을 갖추고 있어 통증뿐만 아니라 비만치료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외모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최근 트렌드에 부합한 제품이다. 아이티씨의 체외충격파 치료기기는 2013년도 우수디자인(GD)상품에 선정됐다.

아이티씨 관계자는 “당사의 체외충격파기는 통증과 비만에 모두 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적용 범위가 넓다”며 “이러한 강점을 활용하여 국내외 통증 및 비만 협회와 연계하여 제품을 홍보해나갈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토탈디자인 사업은 대덕 특구 기업, 연구원 등의 우수 기술, 요소제품을 디자인과 접목해 신규비즈니스모델 창출, 기획-디자인개발-마케팅’에 이르는 종합적인 지원시스템 구축 및 운영을 통해 첨단기술사업화 성공률 극대화 및 기업성장 촉진하는 사업이다. 우수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지만 상품화 개발이 미흡한 벤처기업을 발굴해 기술활용과 디자인 개발 및 마케팅에 이르는 종합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사업을 통해 우수한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제품의 기획, 디자인, 생산, 마케팅 전과정을 통합 지원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