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양악수술 없이 돌출입을 치아교정만으로 가능하다?

양악수술을 동반한 연예인 치아교정과 치아성형의 부작용을 최소화하면서 안전하고도 최대한의 효과를 거두기 위한 돌출입 치아교정을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뚱해보이는 돌출입에서 연예인처럼 예쁘고 고른 치아를 만들기 위한 안전한 교정치료법을 원하기 때문이다.

미적인 욕구가 많은 요즘 젊은 여성들이 치과를 가장 많이 찾는 이유가 좀 더 예뻐지기 위한 치아교정을 위해서인데, 이를 통해서 예쁘게 변신하는 것도 좋지만 무리한 양악 수술로 인한 부작용으로 고생하는 사람들도 많다.

돌출입 환자들이 가장 먼저 고려하면서도 두려워서 선뜻 치료하기를 망설이는 것이 양악수술이다. 큰 고통이 따를 뿐 아니라 회복기간도 길고 큰 수술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선뜻 수술을 결정하기 어렵다.

특히 심한 돌출입과 같은 골격성 부정교합은 치성 부정교합과 달리 치아교정만으로는 치료가 어려운 편이지만, 최근 심하지 않은 골격성 부정교합은 개개인의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치과에서 치료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이러한 돌출입 사람들을 위해 서울그레이스치과 강남점 부혜진 대표원장 은 “교정정밀진단과정을 거쳐 양악수술을 동반하지 않고 간단한 부가장치를 사용한 치아교정을 통해, 부작용을 회소화하면서도 환자가 원하는 최대한의 심미적 결과를 얻어내는 단계별 교정상담과 치료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뿐 아니라, “골격성 부정교합의 교정 원리는 교정용 임플란트, TPA와 같은 부가적인 장치를 이용해 턱의 이동을 유도하여 치아교정만으로 양악수술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서울그레이스치과 강남점은 최근 SBS 한국슈퍼모델 대상 출신 배우 이기용씨를 상담실장으로 채용하고 환자의 얼굴형에 맞는 맞춤식 치아 성형 방법을 전달, 라미네이트의 부작용 방지와 더불어 안전하고 예쁜 치아 성형상담을 통해 돕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