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파 “이한치한…아이스 다이빙 참가자 모집”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김형섭)는 오는 30일(월)까지 전문적인 강사의 교육과 함께 익스트림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스쿨’의 아이스 다이빙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제 7차 네파 아웃도어 스쿨의 프로그램은 ‘아이스 다이빙’으로 두꺼운 얼음을 깨고 물 속으로 들어가 진정한 겨울을 몸소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쉽게 경험하기 힘든 얼음 밑 수중의 광경과 물 속에서 올려다보는 푸르스름한 얼음의 모습을 통해 아이스 다이빙의 참 매력을 즐기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월 4일(토)부터 1박 2일간 강원도 홍천에서 펼쳐진다. 본 교육은 국내 최고의 익스트림 다이버 박헌영, 박재석 강사가 직접 나서 이론 교육과 안전 교육, 장비 착용법을 비롯해 아이스 다이빙 실습까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월)까지 네파 아웃도어 스쿨 홈페이지(school.nepa.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모집 인원은 총 6명. 단, 초보자가 경험하기에는 고난도의 스쿠버 다이빙으로 ‘드라이수트 스페셜티’ 자격 보유자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사진제공=네파]

네파의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지난 6월부터 진행한 네파 아웃도어 스쿨은 전문가의 체계적인 교육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며 “이번 아이스 다이빙 프로그램은 겨울철에만 가능한 이색적인 익스트림 아웃도어 활동으로 진정한 겨울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파의 아웃도어 스쿨은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 14명으로 구성된 ‘네파 익스트림팀’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직접 배우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내년 상반기까지 총 12차에 걸쳐 다채로운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아웃도어 문화 저변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