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차도남 패딩은 달라…‘윔 다운 비즈룩’ 인기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여름철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쿨비즈룩’이 인기였다면 올 겨울,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웜비즈룩’이 인기를 끌고 있다. 보온성과 함께 스타일까지 살려주는 웜비즈룩 중에서도 최근에는 영하로 접어드는 추워진 날씨에 맞게 다운제품을 활용한 ‘웜 다운 비즈룩’이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웜 다운 비즈룩’의 핵심은 너무 두껍지 않으면서도 슬림한 핏을 연출하는 디자인과 보온성으로 LG패션 ‘일 꼬르소’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다운재킷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일 꼬르소의 다운재킷들은 일반적인 남성 재킷이나 코트형 디자인이지만 다운 충전재가 들어가 출퇴근 시는 물론이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해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하다.
 
일꼬르소 퀼팅 다운재킷 [사진제공=LG패션]

▶캐주얼한 멋이 살아 있는 퀼팅 다운재킷=일 꼬르소의 퀼팅 다운재킷은 전면에 커다란 아웃사이즈 포켓이 부착되어 있어 실용적인 제품으로 퀼팅 디테일이 더해져 캐주얼한 멋을 살렸다. 슈트와 함께 매치해도 손색이 없으며 데님팬츠와 함께 캐주얼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적합해 다양한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코트형 다운재킷으로 보온성 강조=포멀한 슈트룩을 즐기는 남성이라면 코트형 다운재킷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엉덩이를 덮어주는 넉넉한 길이의 코트형 다운재킷으로 보온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네이비 컬러가 그레이, 블랙, 네이비, 브라운 등 다양한 컬러와 잘 어우러지기 때문에 쉽게 슈트 위에 걸칠 수 있다.

일 꼬르소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웜비즈룩이 인기를 끌면서 다운재킷 등 다운제품 판매량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아웃도어 제품에 비해 포멀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비즈니스룩에 적합한 것이 인기의 이유”라고 전했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