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팝재즈그룹 윈터플레이, 홍콩 최고 권위 뮤직쇼 ‘JSG’ 외국인 최초 출연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팝재즈그룹 윈터플레이가 홍콩 최고 권위의 TV 음악프로그램 ‘제이드 솔리드 골드(Jade Solid Goldㆍ이하 ‘JSG’)’에 출연했다.

‘JSG’는 중화권 최대의 민영방송사인 TVB가 지난 1981년부터 방영 중인 TV 음악 프로그램으로 매년 1월 한 해를 결산하는 의미로 ‘JSG 톱10 뮤직 어워즈(Top 10 Music Awards)’ 시상식을 개최한다.

윈터플레이는 시상식에 앞서 지난 21일 특별 방송된 ‘JSG 뮤직 마라톤(Music Marathon) 2013’에 출연해 정규 3집 ‘투 패뷸러스 풀스(Two Fabulous Fools)’의 수록곡 ‘여보세요 베이비(Yoboseyo Baby)’와 ‘셰이크 잇 업 앤 다운(Shake it up and down)’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JSG’는 홍콩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으로 외국인 아티스트의 출연은 처음 있는 일이다. 


윈터플레이는 지난 10월 중국, 홍콩, 대만, 마카오에서 정규 3집을 라이선스로 발매해 홍콩레코드, HMV 등 각종 재즈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다. 윈터플레이는 이 앨범의 초도 물량을 완판시키며 지난 18일 다큐멘터리 DVD를 추가한 ‘스페셜 에디션’도 발매했다.

한편, 윈터플레이는 지난 19일 홍콩으로 출국해 정규 3집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고 있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