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화 이민우, 솔로 데뷔 10주년 콘서트 개최..‘댄싱9’ 팀 지원사격
그룹 신화의 이민우가 단독 콘서트에서 ‘댄싱9’ 팀의 지원사격을 받는다.

이민우는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유니클로 악스에서 단독콘서트 ‘M 이민우 Christmas Live – XMAS’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케이블채널 Mnet ‘댄싱9’의 갈라쇼 무대를 재현하며 레드윙즈, 블루아이 팀, B-boy 비쥬얼쇼크의 무대도 준비됐다.

‘댄싱9’은 레드윙즈 팀과 블루아이 팀이 생방송 경연을 펼쳐 최종 우승팀과 MVP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이민우가 레드윙즈의 마스터를 맡아 지난 10월 레드윙즈 팀을 최종 승리로 이끈바 있다.


오는 24일 콘서트에서는 ‘댄싱9’의 MVP 하휘동이 속한 세계최고의 B-Boy팀 비쥬얼쇼크를 비롯해 이루다, 여은지 등의 멋진 무대가 예정돼 있다. 또 다음날인 25일에는 하휘동, 음문석, 김솔희, 서영모, 이은지, 이준용 등 ‘댄싱9’ 멤버들이 공연을 펼친다.

특히 이민우는 레드윙즈 팀의 승리를 기념해 열린 ‘댄싱9’ 갈라쇼 스페셜 무대를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다시 한 번 선보인다고 전해 당시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4회 공연 모두 매진된 갈라쇼를 접하지 못했던 팬들에게는 더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라이브웍스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에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음반의 신곡들을 최초로 선보이는 이민우는 ‘댄싱9’ 멤버들과 특별 무대까지 준비해 그 어느 때 보다 최고의 콘서트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속보팀 이슈팀기자 /nicesnap@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