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키스, 7번째 싱글 발매 첫날 日 오리콘 차트 3위
남성 아이돌그룹 유키스가 일본 7번째 싱글 음반 발매와 동시에 일본 오리콘 데일리차트 3위를 차지했다.

소속사 NH미디어 측은 19일 "지난 18일 발매된 유키스의 일본 7번째 싱글 '폴 인 러브(Fall In Love)/셰이프 오브 유얼 하트(Shape Of Your Heart)'가 일본 최대 음반 집계 사이트 오리콘 싱글 데일리차트 3위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번 새 음반은 각각 '폴 인 러브'와 '셰이프 오브 유얼 하트' 두 곡 모두 타이틀이 되는 더블 타이틀의 음반으로 정식 발매 전부터 현지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지난 13일 일본의 유명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 드완고(dwango)에서 케이팝(K-POP) 벨소리 부문에서 '폴 인 러브'가 1위를, 또 다른 타이틀 곡이 2위를 차지했다.

'폴 인 러브'는 유키스 멤버 에이제이의 자작곡으로, 몽환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이다. 지난달 27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몽환적인 영상미와 유키스의 멤버들의 애절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 곡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한편 유키스는 현재 일본에서 새 음반 프로모션 활동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활약 중이다. 내년 1월 예정된 뉴욕, 샌프란시스코, LA 등 미국3대도시 단독 콘서트 투어 준비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