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입양소 및 행운의 뽑기 통해 획득 가능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동물 육성 소셜게임 '룰더주 for Kakao'에 신규 품종의 아기동물 '산타 북극곰'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조이시티, '룰더주'서 크리스마스 맞아 '산타 북극곰' 공개

산타 모자와 산타 의상을 착용하고 있는 '산타 북극곰'은 옷을 입고 태어나게 되는 최초의 아기동물로, 동물 입양소와 행운의 뽑기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이 외에도 '팬더', '쿠퍼허스키', '백두산호랑이', '북극여우' 이상 4종의 아기동물 판매를 시작했으며, '양철모자 눈사람', '눈사람 꼬리 장식' 등 겨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신규 데코 아이템과 코스튬을 추가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파리 에코 텀블러'와 '2014 돈북 다이어리', '300골드(게임머니)'를 증정하고, 동물 입양소에서 '산타 북극곰'을 구매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눈사람 꼬리장식'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 자신의 앨범에 크리스마스 코스튬으로 예쁘게 꾸민 아기동물을 5마리 이상 등록한 유저 전원에게 '1만 골드(게임머니)'를 지급하는 '앨범 등록 이벤트'를25일까지 진행한다.

조이시티 신규사업부 김선호 부장은 "'산타 북극곰'을 시작으로 날개, 색깔, 무늬 등을 차별화한 특색 있는 아기동물을 계속해 선보일 예정"이라며,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룰더주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룰더주 for Kakao'의 공식 홈페이지(http://zoo.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정광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