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웃도어 재킷 고민한다면…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도 어느덧 채 절반이 남지 않았다. 12월은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연말 연시 선물 준비로 고민이 많아지기 시기다. 아직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받는 이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도록 기능성이 뛰어난 아웃도어 재킷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실용성과 보온성을 겸비해 야외 활동은 물론 도심 속 한파에도 따뜻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재킷들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했다.

▶겨울방학 맞이하는 아이들에게 =아이들이 기다리던 겨울방학이 다가왔다. 방학을 맞아 자녀들과 추억을 쌓기 위해 눈썰매장, 스키장 등으로 겨울 야외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이들이 추운 야외에서도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가볍고 따뜻한 다운 재킷을 선물해보자.

아이더 ‘부루너’는 보온성이 탁월한 최고급 프렌치 덕 다운을 충전재로 적용해 한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아동용 다운 재킷이다. 성별에 따라 선호도가 확연히 구분되는 아동들의 특성을 고려해 남아용 재킷과 여아용 재킷을 각각 다른 스타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남아용 다운 재킷의 경우 두 가지 색상을 섞은 듯한 멜란지 느낌의 소재를 적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했다. 활동량이 많은 것을 고려해 다리 움직임에 불편함이 없도록 기장을 조절했으며 전면에 4개의 포켓을 마련해 수납성을 강화했다. 여아용 다운 재킷의 경우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으로 제작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허리선을 넣어 귀여운 느낌을 강조했다. 남아용 재킷은 그레이, 브라운 2가지며 가격은 21만 9000원. 여아용 재킷은 다크바이올렛, 다크오렌지 2가지며 가격은 19만 9000원.
아이더 크리스, 부루너 다운 재킷 [사진=아이더 제공]

아이더 ‘크리스’는 엉덩이를 충분히 덮을 만큼 긴 기장으로 제작해 보온성을 강화한 아동용 다운 재킷이다. 트렌디한 야상 스타일로 디자인해 여행,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보온성, 복원력이 뛰어난 프렌치 덕 다운을 충전재로 적용해 매서운 한파에도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시켜준다. 후드 가장 자리에 라쿤 퍼(Fur)를 부착해 고급스러우며 퍼를 탈부착 할 수 있도록 해 관리가 편하다. 아동용 재킷과 동일한 디자인의 성인용 재킷을 함께 출시해 가족들이 아웃도어 활동 시 멋스러운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색상은 번트오렌지, 카키 2가지며 가격은 24만 9000원.

▶감각적인 커플 다운 베스트=크리스마스을 맞은 연인들은 야외 데이트를 즐기기 바쁘다. 강추위 속 행복한 야외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서는 따뜻한 재킷은 필수.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커플 다운 베스트 선물로 따뜻한 데이트룩을 연출해 보면 어떨까?

아이더 ‘트로포’ 다운 베스트는 보온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니트, 청바지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해도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다. 보온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프렌치 덕 다운을 충전재로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다. 남성용 베스트의 경우 어깨 부위에 배색 스웨이드 소재를 덧대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여성용 베스트의 경우 허리 라인을 잡아줘 슬림한 라인을 연출 할 수 있다. 남성용 베스트는 짧은 기장으로 여성용 베스트는 긴 기장으로 제작해 같은 듯 다른 매력을 주는 커플 시밀러룩(Similar look)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 색상은 카키, 네이비 2가지며 가격은 18만원. 여성용 색상은 카키, 네이비 2가지며 가격은 19만원.
아이더 트로포 다운 베스트 [사진=아이더 제공]

▶야외 활동을 즐기는 부모님=평소 등산을 비롯해 아침, 저녁으로 운동을 즐기시는 부모님께는 보온성이 뛰어난 다운 재킷 선물이 제격이다. 특히 체온 조절 능력이 다소 떨어지는 중장년층 부모님의 경우 온기가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줘 몸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주는 다운 재킷이 필수다.

아이더 ‘볼테라’ 윈드스토퍼 다운 재킷은 방풍 효과가 뛰어난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해 겨울철 한기를 완벽하게 차단하고 최고급 구스 다운 충전재를 두툼하게 넣어 보온성을 강화했다. 안감과 겉감을 맞붙여 봉제하는 샌드위치(SANDWICH) 봉제 기법을 적용해 재킷 착용 시 안감이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효과를 줬으며 따뜻한 공기가 재킷 밖으로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했다. 마찰이 잦은 소매와 밑단 부분에는 내구성이 강한 소재를 덧대 부위별 기능성을 강화했다. 어깨와 가슴 전면에 골드 웰딩으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남성용 색상은 다크레드, 카멜, 라이트블루 3가지며 가격은 45만원. 여성용 색상은 다크오렌지, 다크머스타드, 로얄블루 3가지며 가격은 43만원.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