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뽑아버려! 뽁뽁이] 캐주얼게임의 새 강자, 이름도 독특한 '뽁뽁이' 등장!
쉽고 간편한 콘트롤과 스타일로 가파른 상승세 … 다양한 라인업 공개한 디콘팩토리에 관심 급상승
● 장   르 : 캐주얼 게임
● 플랫폼 : 스마트 디바이스
● 개발사 : 디콘팩토리
● 배급사 : 디콘팩토리
● 카테고리 : 캐주얼 게임 
● 가   격 : 무료/인앱결제


디지털콘텐츠 전문유통업체 디콘팩토리(이형근 대표)가 모바일 캐주얼게임 '뽑아버려! 뽁뽁이'로 출사표를 던졌다. 디콘팩토리는 전자책, 게임 등 다양한 디지털콘텐츠를 전문으로 유통하는 기업으로 모바일 미니게임시장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하기 위해 총 9종의 게임을 차기작으로 준비 중이다. 오는 12월 말 농구 게임 '넣어버려! 바스켓볼'도 론칭할 예정이다.
'뽑아버려! 뽁뽁이'는 지하궁전에 있는 희도리, 초야, 루루피, 타야 등 12지신 동물들을 밖으로 뽑아내 식탐 대마왕 '캣팡'으로부터 마을을 지킨다는 스토리의 캐주얼게임으로 30초의 짧은 플레이 시간이 특징이다.
게임 조작방법은 매우 간단한데, 폭탄 모자를 뒤집어 쓴 '캣팡'을 제외한 다른 동물들을 드래그해서 뽑아 올리기만 하면 된다. 12지신 동물을 뽑아 올릴 때마다 득점을 하게 되고 '캣팡'을 드래그할 경우에는 폭탄이 터지면서 게임이 종료된다.

 

   
팬더 캐릭터인 '초야'를 뽑으면 높은 점수의 동물 캐릭터만 등장하는 '피버타임'이 발동되고, 양 캐릭터인 '돌리'는 제한시간 3초 증가, 거북이 캐릭터인 '히도리'는 동물들의 움직임이 느려지게 하는 등 다양한 재미요소도 내재되어 있다. 득점에 따른 자신의 랭킹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도 있다.
'뽑아버려! 뽁뽁이'는 개성 넘치는 귀여운 동물캐릭터의 등장과 간단한 게임조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가파른 인기 행진이 예상된다. 어울러 향후 9종의 모바일게임을 출시할 예정인 디콘팩토리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뽑아버려! 뽁뽁이'는 오는 12월 19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해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방한용 뽁뽁이'를 지급한다.

 
정광연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