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행소녀 for Kakao] 잘 나가는 비행소녀, 첫 번째 업데이트로 '부스터 온'
동화풍 그래픽과 화려한 연출로 인기 행진 … 신규 캐릭터 및 탈 것 추가로 유저 관심 폭발
● 장   르 : 비행 슈팅
● 플랫폼 : 스마트 디바이스
● 개발사 : 디포게임즈
● 배급사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 카테고리 : 비행 슈팅 
● 가   격 : 무료/인앱결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디포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비행슈팅게임 '비행소녀 for Kakao(이하 비행소녀)'가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인기 행진에 힘을 더했다.
'비행소녀'는 동화풍의 개성 넘치는 마녀 캐릭터가 등장하는 스릴 만점의 횡스크롤 캐주얼 슈팅게임으로, 다양한 빗자루 탈 것과 개성 넘치는 아이템 그리고 위기의 순간에 발동하는 필살기 '변신'을 통해 화려한 애니메이션 연출과 전세를 반전시키는 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게임의 진행 방향을 버튼 하나로 바꿀 수 있는 '반전 모드'를 제공하는 등 게임 내 시스템을 한층 발전시켰으며, 전문 성우와 음악감독의 손길을 거친 다양한 음성 효과와 배경음악을 채택해 완성도를 한 차원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동화풍의 선명하고 귀여운 그래픽을 바탕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의 인기 캐릭터 아리로 유명한 성우 이용신이 녹음한 음성효과에 TV CF '비비디 바비디 부'로 잘 알려진 음악감독 이주현씨가 작업한 배경 음악 등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게이머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킨다.
첫 번째 업데이트는 신규 캐릭터와 탈 것, 게임 진행을 도와주는 다양한 펫 그리고 새로운 스테이지가 추가돼 보다 풍성한 볼륨과 깊이 있는 즐길 거리로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성기사 캐릭터 '소피아'는 파괴적인 공격력으로 스테이지를 보다 시원하게 공략할 수 있게 됐으며, 파격적인 콘셉트의 강렬한 변신 장면이 추가 됐다. 여기에 성기사에 어울리는 신규 탈 것 '랜스'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개성 넘치는 7종의 신규 펫이 추가됐으며, 이용자들의 공략 본능을 자극하는 스테이지 7과 보스몬스터 '악마'가 보다 화려한 공격 패턴을 선보인다.


 
정광연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