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크리스챤모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온라인 패밀리세일’ 실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30명에 50% 할인혜택 제공
브랜드와 제품이 한 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홈페이지 리뉴얼

시계제조유통기업 크리스챤모드(대표 이규삼)은 홈페이지(www.christianmode.com)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오는 17일부터 22일까지 총 6일간 회원고객 대상 ‘온라인 패밀리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리스챤모드는 1989년 이래 세계 8개국에 브랜드 등록완료 후 30개국에 자사 브랜드인 CHRISTIAN MODE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05년을 기점으로 다양한 패션브랜드 시계를 론칭, 국내외 시장 및 백화점에 입점하며 명실공히 국내 시계 제조유통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온라인 패밀리 세일은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고객 중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자사운용 브랜드(씨엠레이디, 독스, 가이거, 티센토, 비비안웨스트우드, 프리마클라쎄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익금 일부는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감사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크리스챤모드 홈페이지에 가입한 후 누구든지 응모 및 구매할 수 있다. 단 국내 거주자만 가능하다.

크리스챤모드 이규환 총괄이사는 “온라인 패밀리세일 이벤트를 통해 그 동안 주력해온 백화점 고객뿐만 아니라 다양한 채널의 고객들에게도 자사브랜드를 홍보할 것”이라며 “앞으로 진행될 블로그, SNS 등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크리스챤모드 홈페이지는 브랜드와 제품 전체 내용이 한눈에 들어오도록 디자인을 개편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함께 기존의 한글 전용 홈페이지에 영문이 추가돼 해외 바이어들의 편익을 도모했으며 상품정보 시안성 및 가독성이 개선됐다.

또 기존의 홈페이지 내 판매기능을 쇼핑몰로 이전하는 등 쇼핑몰을 분리해 브랜드 홍보 기능을 강화했으며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로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 테블릿 PC 등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쉽게 접속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