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하이닉스 청주사업장, 복지시설 봉사활동
[헤럴드경제=이수곤 기자]SK하이닉스(대표 박성욱) 청주사업장의 부서단위 소그룹 봉사활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

SK하이닉스는 청주사업장 PKG제조그룹 구성원들이 부서별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13일 오후 충북 청원군 옥산면에 위치한 충북혜능보육원을 방문해 방한용품 전달과 봉사활동<사진>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그룹 구성원 15여명은 아이들의 운동화와 가방을 빨아주고 동절기 대비 식재료 준비를 도왔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화정 사원(F-PKG제조팀)은 “부서에서 봉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어 작년부터 참여하게 됐다”며 “매번 올 때마다 아이들을 만난다는 생각에 가슴이 설렌다”고 전했다.



이정순 혜능보육원장은 “시설 직원들의 부족한 손길을 채워주실 뿐 아니라 생필품 지원으로 보육원이 지금까지 유지돼 왔다”며 “SK하이닉스 구성원들의 정기적인 방문과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SK하이닉스 청주사업장 PKG제조그룹 구성원들은 혜능보육원을 비롯 성심노인요양원, 희망재활원, 대우꿈동산을 대상으로 지난 2007년부터 조별 순환 봉사활동을 실시해 오고 있으며, 2012년에는 자발적으로 3개 시설을 추가하고 매년 겨울 강서아동센터 아이들과 눈썰매 캠프를 기획하는 등 지역사회 행복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lees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