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팝페라테너 임형주, 영화 '페어웰, 마이퀸'과 뮤비 콜라보레이션
영화 '페어웰, 마이 퀸'이 눈과 귀를 사로잡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임형주는 지난 12월 5일 개봉한 영화 '페어웰, 마이 퀸'과 뮤직비디오 콜라보레이션을 펼쳤다.

이번 뮤직비디오 콜라보레이션은 임형주가 부른 '안토니오 비발디'의 오페라 '바야제트(Bajazet)'의 메인 아리아인 '멸시받는 아내라오(Sposa son disprezzata)'가 영화의 공식 프로모션송으로 선정돼 영화의 감동적이고도 아름다운 대서사시의 영상을 배경으로한 공식 뮤직비디오가 함께 조화를 이루고 있어 더욱 큰 기대를 불러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임형주가 직접 영화를 선택해 제의했다는 데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마리 앙투아네트'라는 인물과 프랑스 혁명에 관해 푹 빠져있었고 '마리 앙투아네트'와 베르사이유 궁전, 부르봉 왕가에 관련된 이야기라면 모두 다 섭렵할 정도였는데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마리 앙투아네트'의 마지막 이야기를 그려낸 영화 '페어웰, 마이 퀸' 역시 예외일 수는 없었다.

그런 이유로 그가 영화를 직접 관람한 후 영화가 선사하는 감동적인 스토리와 아름다운 영상 그리고 '마리 앙투아네트'의 새로운 이야기, 배우들의 매력적인 열연 등에 매혹되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먼저 제의해 온 것이다.

'페어웰, 마이 퀸'은 제62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개막작이자 황금곰상에 노미네이트 및 프랑스의 아카데미와 같은 제38회 세자르영화제에서 무려 10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3개 부문의 수상한 바 있다.

영화 '페어웰, 마이 퀸'은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마리 앙투아네트'의 마지막 사랑과 이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책 읽어주는 시녀, 시도니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팝페라테너 임형주의 아련하고도 환상적인 천상의 목소리와 함께한 '페어웰, 마이 퀸'의 공식 뮤직비디오는 아름다운 영상과 멜로디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덧붙여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번주부터 각종 포털사이트들과 디지털음원사이트들 및 Mnet, Mtv등의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페어웰, 마이 퀸'은 절찬리에 상영중이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