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프 버넷, 정규 2집 ‘더 모던 르네상스’ 국내 발매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미국의 R&B 싱어송라이터 제프 버넷(Jeff Bernat)이 정규 2집 ‘더 모던 르네상스(The Modern Renaissance)’를 13일 국내에 발매한다.

제프 버넷은 지난해 데뷔 앨범 ‘더 젠틀맨 어프로치(The Gentleman Approach)’로 세계적인 인기를 모았다. 데뷔 앨범을 통해 ‘콜 유 마인(Call You Mine)’, ‘이프 유 원더(If You Wonder)’, ‘쿨 걸스(Cool Girls)’ 등의 곡을 히트 시킨 제프 버넷은 작곡을 비롯해 프로듀싱까지 소화하며 음악적 역량을 과시하기도 했다.

앨범엔 보사노바 풍의 발라드 ‘필로우 토크(Pillow Talk)’, 그루브한 리듬감이 매력적인 ‘베리어스 플레이시스(Various Places)’ 등 12곡이 수록됐다. 


제프 버넷은 앨범 발매를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이번 앨범과 데뷔 앨범과의 가장 큰 차이는 보다 성숙해진 사운드”라며 “밴드의 라이브 연주에 맞춰 곡을 녹음한 점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프 버넷은 내년 1월 11일 오후 6시 서울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내한공연을 연다. 예매는 오는 21일 오후 4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시작된다. 티켓가는 스탠딩ㆍ지정석 9만 9000원이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