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홈쇼핑 런칭! 에너지 절약형 친환경 단열시트 ‘따사룸’

평년보다 혹독한 추위로 영하 10~20도 추위에 눈 폭탄에 이어 다시 밀려오는 북극 한파로 인하여 주머니사정이 넉넉지 않은 시민들은 평균 5.4% 인상 될 것으로 예상되는 전기요금에 가정경제의 부담으로 불안해하며 알뜰 난방 확산에 돌입하였다고 한다.

오래된 집 일수록 보일러를 틀어도 집이 따뜻해지지 않는 이유는 실제로 찬바람이 세어 들어오며, 외벽을 타고 냉기가 상당히 많이 전해져 실내공기가 차가워지면서 웃풍이 심해지기 때문이다. 보일러를 타고 올라오는 따뜻한 열기까지 뺏어 갈 수 있기 때문에 난방비의 부담이 느는 반면에 집안은 여전히 추울 수밖에 없다.

이러한 현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0여년 역사의 단열재 전문 제조 기업 테크론은 이번에 일반 가정에서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보온과 단열을 해주는 시트지인 친환경 단열시트 “따사룸”을 선보였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을 토대로 주부들도 손쉽게 시공할 수 있는 셀프설치는 간단한 재단으로 스티커 형식의 투명필름을 떼어내어 실내 벽면에 붙이기만 하면 끝나는 것으로 주부들의 선호도 높은 단열시트이다.

6중의 견고한 단열 구조로 돼있어 뛰어난 단열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뿐 아니라 습기를 잡아주는 알루미늄 필름층부터 뛰어난 단열효과, 수천만개의 공기층으로 이루어진 PE발포로 영하의 찬 공기 유입은 막아주고, 따뜻한 실내 공기 유습은 강력하게 차단하여 약 4~8도 이상 벽 온도를 상승시키는 것과 동시에 도배와 단열을 한 번에 해결하는 절약형 친환경 단열시트 ‘따사룸’이다.

한편 친환경 단열시트 ‘따사룸’은 겨울철이며 매년 겨울마다 반복되는 실내웃풍, 결로, 곰팡이 등은 뽁뽁이 시트로 해결 될 수 없어 고민하는 주부들을 위해 오늘 오후 2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전격 런칭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