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휴우증' 김동준 첫 티저서 미친 동공연기 '기대UP'
네이버 웹 드라마 ‘후유증’(작가 오보현, 이문 연출 김양희)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김동준의 공포연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12월 12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35초 분량으로 비트감 넘치는 BGM 속에 알 수 없는 일에 휘말려 공포를 금치 못하는 김동준(안대용 역)의 모습이 담겼다.

스피디한 전개 속에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과 시시각각 눈 앞에 펼쳐지는 판타지컬한 영상들이 교차 편집돼 몰입도를 더했다.



또한 지난 파란 눈의 김동준을 공개하며 화제가 된 메인 포스터에 이어 2차로 공개된 포스터엔 빨간 눈을 한 채 겁에 질린 듯한 선주아의 모습이 담겼다. 공포스럽고 기괴한 분위기가 더해지면서 스릴러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후유증'은 안대용이란 고등학생이 추락사를 경험한 뒤 신비한 능력을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하이틴 웹 드라마다. 곧 죽을 사람은 빨간 눈으로 누군가를 죽일 사람은 파란 눈으로 보이는 신비한 능력을 둘러싸고 학교 안팎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 해 네티즌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동명의 웹툰을 드라마로 제작한 작품이다.

후유증 제작진은 "판타지 하이틴 드라마라는 장르 속에 김동준, 선주아 등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신선하다는 반응이 벌써부터 오고 있다”면서 “그간 지상파에서 못봤던 임팩트 있는 드라마를 웹을 통해 경험하게 될 것이다.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현재 '휴우증'은 2014년 1월 6일 첫 방송을 목표로 지난 11월부터 촬영에 돌입했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