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름다운 코를 원한다면 ‘코필러 잘하는곳’으로 가자!

수능이 끝나고 졸업시즌을 맞이하여 많은 이들이 성형에 관심을 두고 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내기가 되거나 또는 사회로의 첫 발걸음을 내딛는 것도 좋겠지만 성형을 통해 자기만족을 찾는다면 더욱 자신감 넘치는 출발이 되지 않을까? 이 때문에 매년 이맘때만 되면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이 바로 성형외과이다.

코는 사람 얼굴을 좌우로 나누었을 때 정 중앙에 있는 중심축이자 가장 튀어나온 부위로 얼굴의 입체감을 부여해주는 부위이다. 이 코 하나만으로도 얼굴이 작아 보일 수 있거나 커 보일 수도 있으며 확실한 이미지변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성은 물론 남성들까지도 코성형에 관심을 갖고 있다. 하지만 직접적인 수술이 부담스럽다면 코필러를 추천한다.

필러란 꺼진 부위에 주사를 통해 필러약품을 주입해 주는 방식으로 볼륨감을 살려주는 쁘띠성형의 일종이다. 코는 물론 납작하고 울퉁불퉁한 이마나 푹꺼진 볼, 또는 짧은 앞턱, 팔자주름등에도 간편하게 시술되어 이에 대한 콤플렉스를 보완 해 줄 수 있으며 낮은 코나 메부리 코, 휜 코등 다양한 코 콤플렉스에 쉽게 적용되면서 수술없이도 아름다운 코를 만들어 줄 수 있다. 코필러는 시술자의 역량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10~15내지 짧은 시간내에 이루어지며 직접적인 절개가 필요 없어 부종이나 통증에 대한 부담감이 거의 없어 누구나 쉽게 코에 대한 콤플렉스를 보완해 줄 수 있다. 더불어 흉터나 자국이 거의 없어 시술 후에도 평소와 다르지 않게 일상생활을 하는데 지장이 거의 없을 정도로 회복력이 빠르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수많은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이 쉽고 간편하게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코성형을 해 줄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코필러인 셈이다.

요즘 이 코필러에 대한 인기가 더욱 높아지면서 찾는 이들도 많아졌다. 그렇다면 좀 더 경쟁력을 갖춘 곳은 어디일까? 코필러 잘하는 곳이 되기 위해선 다양한 요소들을 두루 갖추고 있어야만 한다. 개개인의 얼굴에 얼마나 조화로운 코 모양을 만들어 줄 수 있는지는 시술자의 경험이나 감각에 의해 판가름 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풍부한 시술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시술자에게 코필러를 받는 다면 보다 자연스러운 코성형 효과를 얻을 수 있음은 물론이고 안전이나 유지기간까지 자연스레 뒤따라오기 때문에 꼭 시술전 충분한 상담을 통해 꼼꼼히 따져보는게 좋다. 

또 한가지 중요한 것이 바로 어떤 필러를 사용하는지도 관건이다. 어떤 시술이든 정품을 사용해야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하지만 필러에도 한가 지 종류가 있는게 아니라 다양한 제품군과 라인업이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시술부위나 유지기간을 잘 고려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레스틸렌은 FDA의 정식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전세계적으로도 널리 쓰이고 있으며 우리 체내에도 존재하는 히알루론산 제재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며 입자의 크기별로 다양한 라인업이 구성되어 있어 길게는 최대 18개월까지도 효과를 볼 수 있다. 그 밖에도 엘란쎄, 이브아르, 아테콜, 퍼폼등 다양한 제품이 있으며 최근엔 10년이상 까지도 효과가 유지되는 영구필러 까지도 선보여지고 있다.

궁클리닉 필러센터 김형석 원장은 “무조건 오똑하고 연예인코를 따라하던 예전의 성형트렌드와는 달리 요즘은 자신의 얼굴에 가장 조화롭고 자연스러운 코필러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꼭 본인의 얼굴에 조화로운 코모양을 잡아 줄 수 있는 감각있는 시술자에게 시술 받는 것이 보다 만족도 높은 코필러를 할 수 있는 방법이며 더불어 누가 시술하느냐에 따라 장기적으로 봤을 때 필러가 뭉개질 염려가 있으니 유의해야한다. 그 후엔 필러를 다시 녹이고 재수술을 하는 데까지 시간이나 비용 모두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처음부터 잘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인 코필러를 원한다면 꼭 시술경험이 많은 역량 있는 병원에서 전문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신중하게 시술 할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