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승철, 크리스마스 콘서트 '캐롤라인' 베일 벗다
가수 이승철이 올해도 크리스마스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온다.

이승철은 2013년 여름투어 '비치 보이스(Beach Voice)', 가을투어 '러브 레인(Love Rain)'에 이어 '2013 이승철 크리스마스 콘서트 '캐롤 라인(Carol Line)'이라는 타이틀로 서울, 부산, 대구, 인천에서 공연을 연다.


이승철 콘서트는 매 시즌마다 압도적인 무대매너와 퍼포먼스, 그리고 환상적인 보이스로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는 이승철의 주옥 같은 노래와 가장 특별한 순간에 최고의 보이스로 듣는 달콤한 캐롤을 비롯해 스페셜 이벤트까지 단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무대로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이승철은 직접 티켓 추첨을 통해 2014년 새해 이승철과 개별 만찬을 할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을 뽑을 예정. 아울러 케이블채널 엠넷(Mnet) '슈퍼스타K5'로 인연을 맺은 네이브로가 게스트로 출연, 방송 이후 처음으로 팬들 앞에 선다.

명품 보이스와 화려한 볼거리, 그리고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 같은 공연으로 정평이 나있는 이승철의 공연은 심플한 무대 위에 펼쳐지는 화려한 영상미와 최고의 사운드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도시 공연 모두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2013 이승철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지난 1일 경주를 시작으로 7일 부산, 14일 인천, 20일부터 22일, 24일 서울, 31일 대구에서 펼쳐진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