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창의력 대장으로 선정된 MMORPG '워밸리' 정식 출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의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를 통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MMORPG 신작 '워밸리'를 구글 플레이와 티스토어에 동시 런칭했다고 3일 밝혔다.

 

워밸리는 중국 북경에서 열린 '글로벌 모바일게임 컨퍼런스 2013'에서 온라인게임 우수상을 비롯 글로벌 모바일게임 창의대회 결승전 톱 10에 진출한 인기게임이다. 

   

   

서양신화 배경의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대규모 공성전 시스템'이 차별점으로 꼽힌다.

 

게임 내 기사, 마술사, 자객, 법사 등 총 4개의 개성 있는 클래스가 등장하며, 대규모 공성전 및 길드전, 세력전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과 화려한 그래픽을 통해 모바일에서 마치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밖에
편의성을 높인 '자동전투, 자동사냥 시스템'
낚시, 펫, 탈것, 경매장, 혼인 등 다양한 즐길거리 컨텐츠
3가지 난이도를 선택해 장비, 경험치, 고급장비 교환에 필요한 마일리지를 획득할 수 있는 대규모 던전시스템 등의 컨텐츠를 제공해 이용자의 편의와 재미를 강화했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워밸리'는 모바일에서도 100명이 동시 참여하는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으로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수준 높은 게임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이용자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워밸리' 런칭을 기념해 최초 만렙 달성자에게 유럽여행권을 지급하며, 2일부터 오는 16일까지 25레벨 달성 시 총 1000명에게 1만원 문화상품권을, 달성 순위 1위부터 100위까지 갤럭시 노트, 기프트카드,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밸리'는 구글플레이,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http://2url.kr/ZSf)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