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BS생방송 투데이 ‘맞짱 다이어트’, 7주 프로그램 눈길

SBS생방송 투데이의 '맞짱 다이어트'가 지난 22일 마지막 회를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가운데 방소에서 소개된 7주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다이어트 전도사로 잘 알려진 세븐데이즈(www.7days.or.kr) 이기성 대표가 진행한 ‘맞짱다이어트’ 7주간의 프로그램으로 통해 참가자들의 체중감량과 체질개선을 이끌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7주 프로그램에 참여한 권애진 씨의 경우 처음에는 몸무게 77kg로 비만상태였으나 다이어트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해 7주 만에 15kg을 감량, 62kg까지 몸무게를 줄이는데 성공했다. 

단순히 몸무게만 는 것이 아니라 근육량과 지방량을 고르게 해 요요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을 만큼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결과를 얻게 됐다.

권 씨는 평소 88사이즈의 옷을 입었으나 다이어트 성공 후 55사이즈를 입게 됐으며 세븐데이즈에서 증정하는 화보촬영권까지 선물을 받아 새로운 변신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

이기성 대표는 “살을 뺀다는 이유로 무작정 단식을 하거나 계획 없이 불규칙하게 운동을 하는 것은 효과적이지 못하다”면서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은 물론, 근육량, 지방량을 동시에 관리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이기성 대표가 운영하는 세븐데이즈는 청계산 입구에 위치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며 단독 건물과 우수한 시설을 갖춘 합숙 다이어트 전문 캠프다. 미국체력관리학회에서 공인트레이너(NSCA-CPT)인 이기성 대표와 전문 트레이너들이 1:1 관리를 통해 체중감량을 위한 다이어트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를 위한 체질개선과 동시에 그룹 PT와 바디발란스, 바디컴벳, 슬림 스트레칭 등의 GX프로그램이 진행되며 개인별 식단까지 철저히 관리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행한다는 점은 세븐데이즈의 특징이자 장점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