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 영진사이버대학 뷰티케어학과, ‘대구광역시장배 미용경기대회’...2년 연속 입상
[헤럴드경제=김상일(대구) 기자]대구 영진사이버대학(www.ycc.ac.kr) 뷰티케어학과가 ‘대구광역시장배 미용경기대회’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참가자 전원이 입상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28일 영진 뷰티케어학과에 따르면 지난 26일 대구 시민체육관에서 열린 ‘제27회 대구광역시장배 미용경기대회’에 재학생 6명이 참가해 신부메이크업 부문 황유정 학생이 금상을 차지하는 등 출전자 전원이 입상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 미용업 관계자와 대학 재학생 등 400여명이 참가해 열띤 경합을 벌였다.

영진사이버대학 뷰티케어학과는 신부메이크업 부문 금상(황유정), 은상(정은주), 장려상(심보경)과 네일부문 팁위드실크 특별상(변송하), 네일케어 장려상(배부미), 트랜드 컷 장려상(조삼림)을 각각 차지했다. 

제27회 대구광역시장배 미용경기대회가 지난 26일 대구시민체육관에서 열렸다. 영진사이버대학 뷰티케어학과 재학생 6명이 이 대회에 참가해 금상 등을 수상하는 등 전원 입상했다. 사진은 상패를 들고 기념촬영에 나선 영진사이버대학 재학생들과 교수와 모델들이다.

최고 점수로 금상을 차지한 황유정(41) 학생은 “대회를 위해 연습하고 준비하는 과정은 힘들었지만 최선을 다한 결과 참가자 모두가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열정적으로 지도해 준 교수님께 수상의 영광을 돌렸다.

김정시 지도교수는 “입상 학생들이 전문 미용인들과 겨뤄서 얻은 성과라서 더욱 값지고, 직장과 가정 일을 병행하며 열심히 학습해 결과 입상의 기쁨도 두 배다”며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신부메이크업 금상을 수상해 학과도 의미 있는 성과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영진사이버대학 뷰티케어학과는 디지털시대 새로운 ‘미(beauty)’ 트렌드를 선도할 토탈 뷰티전문가와 토탈 에스테틱전문가를 양성을 교육목표로 지난 2012년 개설됐다.

2013 미스 대구ㆍ경북 뷰티트레이너로 활동해 수상자를 배출했고 각종 자격시험에서 응시자 전원 합격, 최근 국제 뷰티아티스트엑스포, 국제미용공모전에서도 전원 입상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기록했다. 영진사이버대학은 다음달 1일부터 2014학년도 신입생 정시모집에 나선다.

smile5678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