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우건설, "광교 에코 푸르지오 시티" 분양

대우건설은 경기도청 이전 재개와 62만 여평의 광교호수공원 개장, 미분양 아파트들의 입주 순항 등의 호재로로 활기를 띠고 있는 광교에서 ‘광교 에코 푸르지오 시티’를 분양하고 있다. 광교신도시 1-3-1BL블록과 1-6-2BL블록에 선보인 '광교 에코 푸르지오 시티'는 오피스텔은 ‘황금라인’으로 불리는 신분당선 연장선 2단계 구간인 경기대역(가칭·2016년 개통예정) 바로 앞이다.

교통으로는 신분당선뿐만 아니라 용인∼서울 고속도로 광교IC와도 가까워 강남까지 30분대에 진입 가능하다. 인근 동수원 IC를 통해서는 서울, 수도권, 중부권 등 주요도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이 단지는 5층∼지상 10층 2개동 총 213실 규모로 전용면적 22∼44㎡의 스튜디오형과 복층형(38∼42㎡ 일부) 평면으로 구성돼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였다.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타입 위주 구성으로 옥상녹화를 통해 친환경 공간을 만들면서 에너지도 절감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분양가는 3.3㎡당 690만원(부가세 별도)부터이며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 입주 후 1년 6개월 동안의 임대수익을 보장해주는 ‘투자안심보증제’ 혜택이 제공된다. 경기대·아주대 등 대학가에 위치해 있는 데다 인근 광교테크노밸리, CJ통합연구소, 법조타운 등이 조성될 예정에 있어 향후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 문의: 1600-5929.

헤럴드리포트 보도자료 전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