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핀에어, 유니세프와 ‘사랑의 동전 모으기’ 행사 실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핀에어가 유니세프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행사인 ‘사랑의 동전 모으기(Change for Good)’ 캠페인을 연말 휴가기간 동안 핀에어 국제선 전 노선에서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랑의 동전 모으기 캠페인은 올해로 18회를 맞이하며 지난 25일부터 시작해 오는 2014년 1월 5일까지 6주간 진행된다. 기부금은 아시아 11개 국가의 소외 아동 교육을 후원하는 유니세프 아시아 프로그램에 전액 지원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승객은 잔돈을 포함해 종류와 관계없이 현금으로 기부 가능하며 좌석 앞 주머니에 비치된 봉투에 원하는 만큼의 금액을 넣어 기부하면 된다. 승무원들이 봉투를 회수해 모인 성금 전액은 유니세프에 전달된다.


핀에어 플러스 카드 회원들은 핀에어 포인트를 핀란드 유니세프 위원회를 통해 기부할 수도 있다. 핀에어 플러스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핀란드 유니세프 웹사이트(www.unicef.fi/lahjoita-changeforgood)에서 온라인으로 동참할 수 있다. 또한, 헬싱키 공항에 비치된 모금상자에 여행 중 쌓인 동전을 넣어 간편하게 기부할 수 있다.

아르야 수오미넨 핀에어 홍보부 수석부사장은 “핀에어는 매년 유니세프와 함께 사랑의 동전 모으기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지난해에는 승객들이 기부한 약 7만 유로를 아시아 국가의 소외 아동 교육에 후원했다”며 “올해도 핀에어 승객들이 의미 있는 나눔에 적극 동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