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어떤 헤어스타일도 ok! 두피관리 노하우

비주얼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따라 ‘외모’가 가장 큰 경쟁력이 된 시대. 때문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미용이나 패션 등 외모 가꾸기에 소홀할 수는 없다. 특히, 머리모양에 따라 외적으로 풍기는 분위기가 달라지기 때문에 헤어스타일은 민감해진다. 유행 헤어스타일을 바꾸며 외모에 만족감을 느껴야 하는데 탈모가 발목을 잡으면 의기 소침해질 수 밖에 없다. 

▶헤어 스타일링이 어려워지면, 두피관리를 시작해야할 때

모발의 기름짐, 떡짐 등으로 머리가 무겁거나 헤어에 볼륨이 없다고 느껴지면 이미 두피관리가 필요한 상태. 거기에 모발이 힘이 없어 잘 끊어지고 숱이 적어짐을 느낀다면 탈모에 적신호가 오고 있다는 것이다. 손상된 두피로 인해 모발이 건강하지 않으면 값비싼 미용실에 방문했더라도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로 가꾸기가 힘들다. 나무가 잘 자라려면 토양을 잘 다지듯이 멋진 유행 헤어스타일을 하고 싶다면 근본적인 두피문제부터 해결하는 것이 좋다.

▶멋진 헤어스타일을 위한 두피케어 포인트 TIP

# 넘치는 머리기름 제거로도 풍성한 헤어연출 가능
한국인들의 60%이상의 두피가 지성을 띠고 있다고 한다. 지루성 두피를 가진 사람은 피부보호막 자체가 약한 경우가 많으며 산화피지, 가려움증, 비듬 등이 유발된다. 이러한 유해요소로 산소공급이 차단되고 모공이 질식되면서 결국엔 탈모까지 유발되는 경우가 많다. 



웰킨 두피/탈모센터에 따르면 지루한 두피는 과다피지를 제거하고 수분량을 증가시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에 전문 두피관리센터에서 진행되는 지루성두피관리와 두피 스케일링관리는 모발의 기름짐과 각질, 가려움증등 지루한 두피문제를 빠르게 개선하며 어느 정도의 헤어볼륨 연출이 가능하게 한다고 밝혔다.

# 푸석푸석한 머릿결은 린스,트리트먼트보다 두피팩으로!

최근 SBS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 2’ 헤어스페셜편에서 건강한 모발관리방법을 공개했다.기름진 머리나 모발에 힘이 없어 잘 끊어지는 머릿결을 가진 사람들은 실리콘 프리샴푸를 사용하고 두피앰플, 팩등의 전문제품으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좋다라고 소개된 바 있다.

 웰킨 두피/탈모센터 부설연구소에서 출시한 솔랩(Solep) 샴푸와 두피팩은 5가지 유해성분을 최소화한 실리콘 프리의 두피전문제품이다. 특허성분 AT-@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손상된 모발 단백질의 개선뿐 아니라 두피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각종 두피문제를 빠르게 회복시킨다.  두피팩은 두피의 영양공급 뿐 아니라 모발트리트먼트 기능까지 갖춰 1석 2조의 모발,두피관리가 가능하다. 샴푸 후 린스단계에서 대체하여 사용가능하며 적당량을 두피와 모발에 충분이 마사지 하듯 바른 후 약 10~15분 후 씻어낸다. 

# 풍성한 머리숱? 지금, 탈모관리 시작해야

머리카락이 얇아지고 숱이 적어졌다면 전문 두피관리센터를 방문하여 두피상태를 진단하고 그에 따른 두피관리를 받는 것이 좋다. 모발탈락은 수개월의 기간을 걸쳐 진행되므로 두피의 문제점이 발견된 초기에 관리를 시작하는 것이 비용과 시간을 잡는 효율적 방법이다. 

현재 홈페이지(www.wellkin.co.kr)에서 최대 9단계의 두피 정밀검사 무료제공, 증상별 두피관리 등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1544-9296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