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잉글레시나 ‘트릴로지’ 외 유모차, 바자회에서 최대 할인

잉글레시나 한국판매법인 ㈜끄레델(대표 박영배)은 2013년 11월30일, 12월1일 이틀간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자사 물류센터에서 비영리 공익재단 아름다운재단 ‘저소득 가정 이른둥이’ 지원사업을 후원하는 ‘제3회 끄레델 나눔바자회’를 개최한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끄레델이 수입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태리 유모차 잉글레시나, 스칸디나비아 스타일 아기띠 릴레베이비, 이태리 유아 식탁의자 팔리, 이스라엘 교육 브랜드 밴밧, 미국 카시트 디오노 등 모든 제품을 인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월상품 및 미세한 스크래치 또는 단순 고객변심으로 인해 반품된 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바자회 특별 이벤트로 행사기간 양일 오전 11시, 오후 2시에 ‘타임세일’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에는 잉글레시나 유모차, 카시트 등 2013 베스트 인기 상품이 파격할인가에 판매된다.

바자회 방문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이 증정되며, 잉글레시나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참가를 신청할 경우에는 추가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20만원 이상 구매 시 휴대가 편리한 카시트 ‘이지카시트’를,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이지카시트’와 함께 유아 카시트를 따뜻하게 해주는 ‘워머즈베이비’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끄레델의 박영배 대표는 “이번 바자회가 육아를 담당하는 부모님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줄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고, 기부를 통하여 이른둥이를 양육하고 있는 부모님들에게도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부모님들과 아이들을 위하여 다양한 행사와 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