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운세상 코스메틱, 태국 방콕에 단독 매장 개장
[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고운세상 코스메틱이 태국 방콕에 ‘닥터지’ 브랜드로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닥터지’ 단독 매장은 태국 방콕의 중심 상권에 위치한 ‘더 몰 타프라(The Mall Tha Pra)’에 위치해 있다.

더 몰 타프라는 태국의 대표적인 유통 기업인 더 몰 그룹이 운영하는 대형 쇼핑몰 중 하나다.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인 돈부리 지역에 위치해 소비자 접근성이 뛰어나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이 매장에서 자사의 대표상품인 ‘브라이트닝 밤’과 트러블 라인 제품, 남성 제품 등을 판매하게 된다. 개점 첫날에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현지인들의 관심을 사기도 했다.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해본 현지 고객들은 제품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고, 구매로도 많이 이어졌다는 게 현지 매장 담당자의 전언이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단독 매장을 열기 전에는 유명 드럭스토어인 부츠(Boots)에 입점하는 것으로 태국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 이번 단독 매장 개점을 통해 태국 시장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 현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닥터지 단독 매장 오픈은 태국 부츠 매장에 이어 고운세상 코스메틱이 제품력을 바탕으로 이뤄낸 쾌거”라며 “해외 경험과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태국 시장에서 대한민국 대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