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커피용품 최대 60% 할인 ‘절호의 기회’
어라운지 ‘서울 카페쇼’ 이벤트
커피 전문 유통점 ‘어라운지’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12회 서울 카페쇼’ 참가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커피용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행사〈사진〉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핸드드립 드리퍼 제품으로 유명한 일본의 ‘하리오’와 커피메이커 ‘핸드블로운’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의 ‘케멕스’, 한국 최초의 커피용품 브랜드 ‘누보’ 등 유명 브랜드 22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 카페쇼 기간 중 어라운지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추가 할인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어라운지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어라운지 관계자는 “국내 최대 카페용품 유통 브랜드로서 입점 브랜드들과 상생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할인전을 기획했다”며 “일반 고객들에게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홈 카페를 즐길 수 있고, 카페 점주들에게는 다양한 커피 관련 용품과 장비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어라운지는 원두커피 전문기업 씨케이코엔(CKCO&)이 운영하는 커피 전문 유통점이다.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1320㎡ 규모의 선유도점 매장과 온라인몰을 보유하고 있다. 씨케이코엔은 매일유업 창업주 고(故) 김복용 명예회장의 3남인 김정민 제로투세븐 대표가 최대 주주로 있는 업체다.

도현정 기자/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