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에스테 강남점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답게!

1대1 맞춤관리로 VIP 피부관리 서비스… 원스톱 토탈 뷰티 프로그램 제공
겨울이 다가올수록 피부에는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실내공기가 건조해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기 쉽고, 찬바람을 맞으면 주름이 더 깊이 패여 노화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받기 위해 전문 에스테틱샵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장에스테가 원스톱 토탈 뷰티센터 강남 직영점을 오픈해 주목을 받고 있다.

차별화된 VIP피부관리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장에스테는 이번 강남점 오픈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뷰티 1번지로 불리는 강남 논현동(7호선 학동역 부근)에 600여 평의 대단위 규모로 샵을 개장한 것은 물론, 관리 프로그램 또한 최첨단, 최고급으로 구성했다.

강남점 관계자는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1대1 맞춤관리, 웨딩케어, 남성 프로그램 등 목적과 대상에 적합한 피부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이와 더불어 네일관리, 바이오 피톤치드, 에스테틱 스파, 두피케어 프로그램까지 갖추고 있어 고객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답게 가꿔준다"고 설명했다.

장에스테 강남점은 인체친화적 줄기세포 화장품을 사용해 고객들의 피부를 지켜준다. 이곳에서 사용하는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은 다량의 성장인자와 사이토카인, 세포외기질 단백질 등이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힘을 길러준다.

또한 1대1 맞춤관리 프로그램으로 개인차가 있는 고객들의 피부에 최적의 관리 시스템을 제안한다. 개개인마다 피부 고민이나 결점이 다르기 때문에 피부 상태를 정확히 파악해 맞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이를 통해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이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결혼 전 반드시 거쳐야 할 코스인 웨딩 전문 관리와 남성들의 피부미용을 책임지는 맨즈 매니지먼트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한편, 장에스테(02-3443-6677)는 강남 논현 1호점을 시작으로 전국 광역시 및 주요 상권에 직영점 오픈을 계획하고 있으며, 전국 프랜차이즈망 구축도 구상 중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