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여름 성수기에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대명리조트는 이번 겨울성수기를 앞두고 개인 및 법인을 위한 대대적인 특별 이벤트를 시행하고 파격적인 혜택을 준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8프로 할인혜택과 함께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는 평생회원권 및 계약만기 시 전액원금 100프로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상품이다. 패밀리&스위트 회원권은 기명기준 연간 30박+15박(추가박수)의 객실 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대명리조트 변산적십자봉사회 환경정화 실시

이 회원권은 대명리조트거제를 포함하여 쏠비치, 경주, 변산, 비발디파크, 단양, 여수엠블호텔 등 전국 12곳을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지금 가입 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할인 등의 특별혜택도 주어진다. 계약금은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이며 바로예약도 가능하다. 계약금 납부 후 1개월 내에 잔금납부를 완료하면 분양가가 일시불 할인가로 적용된다.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의 가격은 패밀리형 2250~2980만, 스위트형 3000만원대.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형은 내부구조가 럭셔리하고 화려한 대형평형대로 소노펠리체 및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저가 1억 이상부터 분양가가 형성되어있다. 현재 잔여구좌를 분양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레저사업국 홍명호 부장은 “신규혜택서비스 및 만기 시 입회금 전액반환 등 고객의 맞춤형으로 회원권 장만의 좋은 기회”라고 전한다. (문의: 02-567-3777)

헤럴드생생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