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배냇, 사랑의 배냇저고리 캠페인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오는 21일 송파 여성문화회관에서 임산부와 함께 사랑의 배냇저고리를 직접 만들어 기부하는 ‘100명의 미혼모 가정의 아기에게 행복을…’이벤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아이배냇 홈페이지(http://www.ivenet.co.kr/)를 방문해 참가 신청하면 100인의 임산부 이름으로 사랑의 배냇저고리를 기부하게 된다. 참가한 임산부들을 위해 육아 전문 간호사가 알려주는 ‘산후조리 및 올바른 터울조정법’ 특강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배냇저고리, 육아잡지, 세터필 4종키트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쁘레베베 유모차, 아이배냇 베베레시피, PP수동유축기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이번 배냇저고리 기부 이벤트를 통해 사회적으로 소외된 미혼모들의 아기도 사회적으로 따뜻한 도움과 관심을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며 “세상에 처음 태어나 입게 되는 배냇저고리를 준비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내고자 하는 초심을 잃지 않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마음 또한 소비자들에게 전달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이배냇 순 산양유아식은 젖소우유 성분을 일체 첨가하지 않은 유성분중 산양유성분 100%를 실현한 산양유아식. ‘아이배냇Only12’도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전 공정을 원스톱OEM 방식으로 영국 왕실용 우유로 사용된 저지 프리미엄 원유를 12시간 제조공정을 통해 만든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홍성원 기자/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