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진시황의 미인(美人)'을 소재로 제작된 MMORPG <진미인>에서 연인들의 소중한 행사인 빼빼로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진미인>에서 진행하는 첫 번째 이벤트는 몬스터를 사냥 후 드랍되는 빼빼로를 일정 수량을 모아 교환을 이용해 랜덤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는 <빼빼로 이벤트>와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영웅 초청장을 수집하여 사례금 및 수확단을 교환할 수 있는 <보스 이벤트>, 마지막으로 특정 조건 달성 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행운 상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진미인>은 지난 4월 2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국내 최초 미인과의 '동침 시스템'과 '미인 펫' 시스템을 공개하여 꾸준한 인기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정식 서비스 후 지금까지 매달 2회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엔피게임즈 신재용 팀장은 "연인들의 특별한 이벤트인 빼빼로데이를 맞아 싱글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추가로 예정된 다양한 겨울 이벤트와 함께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진미인>은 기존에도 여름맞이 <삼계탕 이벤트>와 <연금복권 이벤트> 등을 통해 독특하고 재치있는 다양한 이벤트들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진미인>의 '빼빼로데이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jm.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