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명 ‘주름잡는 볼록세럼’ 출시.. 임상실험서 리프팅효과 확인

리제떼 보럭스 프리미엄 세럼, 14일 NS홈쇼핑 론칭

찬바람이 부는 계절이 되자 푸석푸석해지고 탄력이 없어진 피부 때문에 고민된다면 영양과 수분 공급과 더불어 주름 개선, 피부 탄력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주름잡는 볼록세럼’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이 어떨까?

홈쇼핑에서 20회 이상 매진을 기록한 코스메틱 브랜드 리오엘리가 14일 오전 9시 20분, NS홈쇼핑을 통해 리제떼 보럭스 프리미엄 세럼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보럭스 프리미엄 세럼은 주름 완화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며,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호호바씨 오일과 마카다미아씨 오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프로폴리스 추출물, 아세틸헥사펩타이드-8가 150시간의 보습효과를 부여하며, 무엇보다도 프랑스 세더마사의 특허 원료인 보르피린이 이마와 눈가, 미간, 팔자, 목 부분 등 원하는 부위에 볼륨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임상 시험 결과, 1회 사용 시 바른 부위에 볼륨감이 생겨났으며, 4주 간 사용 한 후에는 주름 수 및 깊이, 면적, 진피 치밀도가 개선되고 리프팅 효과가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이어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실리콘오일, 벤젠, 타르색소, SLS, 페트롤라툼, 미네랄오일, 탈크, SLES, 인공색소, 인공향 등의 유해성분이 없는 10 FREE 제품”이라고 전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