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제 밥버거 대신 밥샌드가 대세! 얌샘 12일 창업설명회 개최

퓨전분식전문점 얌샘이 오는 12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줄을 잇고 있는 밥샌드와 얌샘의 경쟁력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얌샘에서 출시한 밥샌드는 말 그대로 밥으로 만든 샌드위치로 빵 대신 밥을 올리고 속재료를 채운 메뉴이다. 최근 창업시장에 밥버거 열풍이 불면서 이에 대적하기 위해 만든 신메뉴로, 고객반응과 예비창업자들의 반응 또한 매우 뜨겁다.

밥샌드는 얌샘밥샌드, 스팸밥샌드, 스팸치즈밥샌드, 김치불고기밥샌드, 고추불고기밥샌드, 불갈비밥샌드, 김치불갈비밥샌드, 돈까스샐러드밥샌드, 돈까스참치밥샌드, 떡갈비 밥샌드 등 총 10종류로 가격대는 1,500원에서 3,000원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밥샌드를 맛본 한 학생은 “1500원이라는 가격에 든든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어 좋다며 하교 후 얌샘을 매일 찾아 밥샌드 하나씩을 꼭 포장해간다”라고 전했다.

밥버거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줄을 잇고 가운데 한 예비창업자는 “밥샌드와 더불어 김밥•식사류 메뉴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 얌샘을 보고 창업아이템으로서 경쟁력을 느껴 창업을 고려 중이다”라고 전했다.

얌샘은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을 만들기 위해 10년간 연구하며 발전한 브랜드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김밥’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며 분식시장의 절대강자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인기메뉴에는 밥샌드 이외에도 크기의 독창성과 맛으로 입소문이 난 팔뚝만한 메가김밥과 상추쌈에 싸서 먹는 불갈비쌈김밥, 고추참치김밥, 고추불고기김밥, 통새우김밥, 떡갈비 김밥, 날치알톡톡김밥 등이 있으며 타 김밥브랜드와 차별화를 하고자 꾸준히 연구개발하고 있다.

한편, 얌샘은 11월 12일(화) 창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최근 가맹문의가 줄을 잇고 있는 밥샌드의 경쟁력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 참가자에게는 실제 운영중인 매장을 방문해 운영과정과 노하우, 밥샌드 시식 등을 직접 경험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 참가는 전화(1644-3378) 또는 홈페이지(www.yumsem.co.kr)에서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