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쌈집 성공비결은 차별화, 쌈플러스

퓨전보쌈전문점 쌈플러스(대표 최병학)가 성공비결 차별화에 관한 사업설명회를 실시 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성공창업 노하우 공개, 쌈플러스의 메뉴 시식 및 현장 체험으로 실질적인 매장운영에 관한 예비 점주들의 체험을 두고 전개할 예정이다.

쌈플러스는 양재동에서 시작 된 보쌈전문점으로 기존의 보쌈전문점과는 다른 메뉴의 차별화로 많은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숯불바베큐 보쌈, 마늘 보쌈, 굴 보쌈, 낙지쌈, 오징어보쌈 등 보쌈을 통해 새로운 메뉴를 창출하여 술 안주, 야식으로만 인식된 보쌈의 영역을 확대했다. 보쌈이 갖는 느끼함을 털고 더 담백하고 가볍게 만들어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보쌈의 변화는 곧 매출로도 직결 된다. 쌈플러스의 경우 식사 메뉴와 술 안주 메뉴로 언제든 변화할 수 있어, 낮과 밤의 이부제 영업이 가능해진다. 이러한 이부제 영업은 곧 고객들의 지속적인 유입으로 연결이 된다.

또한 원팩화 시스템으로 전문주방장이 필요 없고, 쌈플러스가 개발한 수프로 육수를 우려내 초보 창업자들도 쉽게 메뉴를 배워 매장운영을 간편화 할 수 있다. 2명으로도 홀 운영과 테이크아웃이 가능해 인건비를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예비 창업자들에게 인기이다.

한편, 쌈플러스 사업설명회는 첫째 주 셋째 주 화요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267-4 성풍빌딩 5층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사항 및 접수는 02-575-0573 및 www.ssampl.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