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주도 함덕해변 바로 앞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본격적인 분양 시작

호텔․레지던스 전문기업인 코업이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일대에 부띠크 디자인 호텔인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269실을 모델하우스(7호선 논현역 2번출구 인근)를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분양에 돌입했다.

지하 2층~지상 8층 연면적 12,236㎡ 규모로 제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꼽히는 함덕해수욕장의 조망권은 물론 주변에 관광명소도 가까워 볼거리가 넉넉한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제주의 관광명소로 꼽히는 함덕 서우봉해변, 정주항, 대명리조트 등이 모여 있다. 함덕 해수욕장은 하루 5만명까지 수용 가능한 최고의 해변으로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지중해를 연상케 한다.

제주시 최초 부티크디자인 호텔로 선보이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고품격 된 인테리어도 매우 중요한 투자 포인트이다. 함덕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여 대다수의 객실에서 오션뷰가 가능하며, 지중해의 아름다운 테마를 모티브로 3가지 디자인 컨셉으로 구성 될 예정이다.

또한 전 객실에 테라스와 욕조가 설치되어있으며, 호텔로는 특이하게 싱크볼, 전기쿡탑이 있어 간단한 조리가 가능한 주방이 설치되어 있고 이 외에도 냉장고, 에어컨, 침대, 붙박이장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휘트니스센터, 멀티 레스토랑, 카페테리아, 옥상정원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부대시설로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의 장점으로는 탁월한 입지를 빼 놓을 수 없다. 인근에 정주항, 대명리조트를 비롯해서 제주공항, 제주항과도 매우 인접해 있다. 또한 공항 접근성은 약 15여분으로 관광객들에게 매우 편리하며, 1118번 도로와 연결 교차하면 서귀포시로도 빠르게 진입이 가능하다.

앞으로 제주를 찾는 관광객은 해마다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나, 관광객에 비해 숙박시설이 턱없이 부족한 것이 제주의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말 뿐인 호텔이 아닌 프리미엄 ‘부띠크 디자인 호텔’로 각광받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실투자금 대비 연 11%대의 수익이 보장되어 투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분양문의 02-545-7474

“헤럴드리포트 기사 전문 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