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울산 우정혁신도시 ‘KCC 스위첸’ 견본주택 개관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KCC건설은 오는 8일 울산 우정혁신도시 B2블록의 ‘우정혁신도시 KCC 스위첸’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우정혁신도시 KCC 스위첸은 지하 1층 ~ 지상 11층 12개동 총 424가구 규모로 실수요자에게 인기 있는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전세대가 구성된다. 우정혁신도시 분양 물량 중 마지막 공급이라는 점에서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우정혁신도시 KCC 스위첸이 위치한 울산 우정혁신도시는 KTX울산역과 울산IC, 울산공항 등 이용이 용이하다. 향후 울산~포항 간 고속도로, 옥동~농소 간 도로가 개통 예정에 있어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이곳에는 총 10개의 공공기관이 이전하고 5개 지역별 테마가 조성된다. 신도심 내부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그린에비뉴 등 주요 시설 등이 준공을 앞두고 있고 단지 옆으로 상업지구가 조성돼 생활이 한층 편리해질 전망이다.

지난 5월 우정혁신도시 내 신세계백화점 부지 2만4300㎡ 매입 계약이 체결돼 2015년 착공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초, 중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다. 아울러 삼일초, 울산동중, 학성여고, 약사고, 울산중ㆍ고, 성신고 등이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한 편이다.

농산물 유통센터와 롯데마트, 코스트코, 홈플러스 등의 대형 유통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는 자연을 누릴 수 있는 ‘힐링’ 콘셉트로 조성된다. 계절별로 다른 테마를 가진 6개의 테마숲과 단지 중앙에 1개의 큰 숲이 조성된다.

단지 중앙을 가로지르는 커뮤니티 에비뉴와 커뮤니트리 가든에서는 자연을 벗삼아 휴식과 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단지입구에는 ‘키즈앤맘즈 스테이션’이라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전용공간이 마련된다.

이곳은 CCTV와 비상콜이 설치된 스쿨버스 전용 공간과 엄마를 위한 카페, 취미룸이 연계 배치된다.

또한 스위스의 깨끗한 풍경을 컨셉으로 놀이 시설물에 파크의 개념을 도입한 대형 종합 놀이기구인 스위첸랜드도 조성된다.

실내 평면은 모든 타입이 4베이, 판상형 평면 구조로 설계된다. 내부에는 안방, 자녀용 공부방, 거실 등 기본 공간 외에 알파공간도 구성된다. 입주자 필요에 따라 팬트리로 활용하거나 서재, 옷방, 취미실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홈네트워크 시스템 AA등급 예비인증과 초고속 정보통신 특등급 예비인증을 받았다. 1,2 층 및 최상층에는 발코니 자동동체 감지 시스템을 조성해 보안 문제도 한층 강화했다.

견본주택은 울산시 남구 삼산동 227-17번지에 위치한다. 입주는 2015년 8월 예정이다.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