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혼마골프, 제3회 혼마 VIP 초청 챔피언십 성황리 개최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주식회사 혼마골프(대표이사 니시타니 코지)가 2013 KLPGA 투어 4승을 합작한 김하늘과 양수진 이승현 등 ‘TEAM HONMA’ 프로와 혼마골프 클럽 사용 고객이 함께 한 ‘제3회 HONMA VIP초청 챔피언십’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혼마골프는 지난 9월30일 충남 천안 우정힐스 컨트리클럽, 11월 4일 경남 김해 정산 컨트리클럽에서 혼마골프 클럽 사용 고객 및 ‘TEAM HONMA’ 프로 등 약 300명이 참가한 가운데 혼마 VIP초청 챔피언십을 열었다. 이 대회는 참가자 접수 신청이 매년 3배씩 늘어나고 있으며, 대회 공지 전 참가 접수 신청에 관한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2013 KLPGA 투어 4승의 주역인 김하늘과 양수진, 이승현 등 6명의 ‘TEAM HONMA’ 프로가 함께 라운드할 수 있는 ‘프로와의 동반 라운드’를 실시,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한 남성 참가자는 혼마골프 BERES KIWAMI 아이언으로 정산CC 달우 2번홀에서 홀인원에 성공해 BMW 자동차를 경품으로 받았다.

혼마골프 마케팅본부 본부장 이토 야스키는 “좋은 클럽으로 한국의 수많은 열혈골퍼들을 지원할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보다 나은 서비스와 부가가치 제공으로 혼마골프 클럽 사용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우수한 ‘팀혼마’ 프로들과 고객들의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