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블레이디, 2년간 컴백 기다려준 팬들에게 '특별 선물' 준비
걸그룹 블레이디가 지난 2년간 컴백 앨범을 기다려 준 해외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블레이디는 11월 5일 오후 2시 해외사이트인 SOOMPI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 곡 'B형여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블레이디는 지난 2011년 8월 첫 번째 싱글앨범 'Blady 1st time Crazy Day' 타이틀 곡 '미친날'을 12개국 동시에 공개했던 프로모션 노하우를 살려 이번 'B형여자'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티저 영상은 블레이디 멤버들이 '올챙이송' 화면을 보고 뭔가 영감을 얻어 각자 앞다리 뒷다리 안무 아이템을 내면서 하나의 안무가 완성돼가는 모습을 담고 있다.

소속사 측은 "지난 2년간 블레이디 컴백 앨범만을 기다려주었던 해외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고 싶었다. 이날 오후 6시 이후부터는 소속사 스타플레닛, 에스와이식스 공식 유투브를 통해 국내 팬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1차 티저 영상에서는 'B형여자'의 안무 포인트 일부분이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에 대한 설명이 포함돼 있으며, 약간의 감칠맛 나는 동작만을 보여준다. 다음 편을 기대해도 좋다"고 당부했다.

한편 블레이디는 오는 11일 2차 티저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날 공개되는 2차 티저는 '올챙이 춤' 완본을 공개하며, 오는 18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Blady 2nd Time Single Album B형여자'를 공개할 예정이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