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키스, 신곡 '내 여자야'로 국내활동 본격화
남성 아이돌그룹 유키스가 신곡 '내 여자야'를 발표, 국내활동을 시작한다.

유키스는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음반 '모먼츠(MOMENTS)'의 타이틀곡 '내 여자야'를 공개, 본격적인 국내활동에 돌입했다.

타이틀곡 '내 여자야'는 알앤비(R&B)가 가미된 색다른 힙합스타일의 곡으로, 작곡가 겸 프로듀셔 용감한 형제가 만들었다. 더불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흑백 화면에 슈즈 등 소품에만 컬러풀한 색감을 조화시켜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영상이 탄생했다.


특히 수 억원을 호가하는 롤스로이스로 이목을 끌었다. 또 유키스는 각기 다른 디자인의 의상으로 각자의 개성을 표현, 심플하고 개성있는 스타일링의 진수를 보여줬다.

이날 공개된 새 음반은 '내 여자야'를 비롯해서 지난 25일 선공개 된 된 '미스티어리어스 레이디(Mysterious Lady), '불꺼', '헤이 맨(Hey Man)', '잠깐만' 등 총 7곡이 수록돼 있다.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음반의 프로듀싱을 맡아으며, 유키스는 이번 앨범에서 힙합리듬이 기본이 되는 장르에 도전해 많은 변화를 시도했다.

이로써 유키스는 지난 3월 '스탠딩 스틸' 이후 약 7개월 만으로 팬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케이블채널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를 통한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