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위조품에 속으면 200% 보상해 드립니다”…G마켓, 위조품 보상 수입명품관 개설

[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G마켓이 수입명품관을 새롭게 열면서 위조품 200% 보상 서비스 등을 내세웠다.

새로 선보이는 G마켓 수입명품관에는 병행수입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확보한 80여개 인기 브랜드의 4만여개 상품이 나와있다. 수입명품관에는 롯데닷컴과 현대H몰 등 70여개 업체가 입점했고, 국내 최대 중고명품업체 구구스도 들어와 중고명품도 함께 판매한다.

G마켓은 병행 수입 상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위조품 200% 보상 서비스’를 마련했다. G마켓 수입명품관에서 구매한 상품이 위조품이라 확인되면, 구매한 금액의 200%와 반품비용을 보상해주겠다는 것이다.

수입명품관 내에 ‘관세청 인증전문관’도 운영한다. 관세청의 병행수입 통관인증제를 도입한 업체의 상품만을 모아서 보여주는 것이다. 상품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수입자와 상표명, 원산지 등의 통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수입명품 진품감정 및 중고매입 원스톱 서비스’도 제공한다. 수입명품 진품감정은 고객이 소장하고 있던 명품 브랜드 상품을 신뢰할 수 있는 가격으로 감정 매입하는 것이다. 구구스와 페어리 등 중고명품업체들이 매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G마켓은 수입명품관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수입명품 그랜드 오픈 기획전’을 열고, 모든 고객들에게 수입명품 최대 1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0만원 할인쿠폰은 5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하고, 5만원 할인쿠폰은 30만원 이상 구매시, 3만원 할인쿠폰은 2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다.

다음달 1일에는 펜디 튜주르백을 20% 이상 할인한 가격인 144만원에, 한정 수량만 특가로 판매한다.

남성헌 G마켓 패션뷰티실장은 “최근 명품의 대중화와 함께 실용적이면서도 자기만족을 위한 합리적 명품 소비가 자리잡고 있어 수입명품관을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라며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을 함께 제공하는 만큼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는 명품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