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산 신흥주거벨트에 자리한 新용화 ‘코아루 더파크’ 관심집중

아산 신흥주거벨트에 자리한 新용화 ‘코아루 더파크’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토지신탁이 충남 아산시 법곡동 1-45번지 일대에서 분양 중인 新용화 ‘코아루 더파크’는 지상 13~15층 7개동, 전용 59~74㎡ 총 513가구 규모다. 주택형별로는 ▲59A㎡ 168가구 ▲59B㎡ 56가구 ▲59C㎡ 117가구 ▲74A㎡ 159가구 ▲74B㎡ 13가구로 구성됐다.

新용화 ‘코아루 더파크’는 모종, 풍기, 용화, 배방지구로 둘러싸인 입지여건을 갖췄으며, 특히 아산시 내에서도 주거환경이 우수한 용화지구에 인접해 있어 교육ㆍ쇼핑ㆍ여가 등의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향후 단지 인근에는 아산초등학교(2016년 개교 예정)와  중앙도서관(2015년 완공 예정) 등이 들어설 계획으로 교육여건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한편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되는 新용화 ‘코아루 더파크’는 단지 내ㆍ외부 녹지공간이 풍부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주변에 전통관과 전망대 아산역사마당, 산책로 등으로 구성된 16만㎡ 규모의 온주역사공원 조성이 예정됐고 단지와 인접해서는 어린 자녀들이 안심하고 놀 수 있는 어린이 공원이 들어설 계획이다. 또 주차장을 지하 위주로 배치함으로써 보행자의 안전성과 쾌적성을 우선으로 고려했으며 단지 내에 웰빙 산책로와 힐링정원, 중앙광장, 그린필드 등을 조성해 ‘그린 프리미엄’을 높였다.

인근 개발호재도 눈여겨 볼만하다. 단지 서북측에 예정된 용화 체육공원에는 파크 골프장과 골프연습장, 테니스장 등 종합스포츠센터와 축구장 건립이 추진 중이며 초사동 일대에 들어선 경찰 행정타운 일대에는 경찰대학 이전과 충남 지방경찰교육청, 수사안보연구원 등이 조성될 계획이다. 2018년 아산시 법곡동으로 이전할 예정인 충남과학교육원은 본관동과 함께 자연탐구학습장, 야외전시장, 주차장 등으로 구성된다.

오는 2015년 완공예정인 외암대로 확장공사는 이 일대의 교통여건을 개선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산시는 총 160억원을 들여 풍기동 사거리에서 읍내동 사거리간 1.68km 2차선의 외암대로를 4차선으로 확장하는 공사를 진행 중이다. 사업이 완료되면 온양남부권과 송악면 일대의 원도심 접근성 향상은 물론 ‘코아루 더파크’의 교통여건이 몇 단계 업그레이드 될 전망이다.

新용화 ‘코아루 더파크’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용화동 5번지 일대 용화마을 인근에 위치했다. 입주는 2015년 12월 예정이다.

문의 : 041-543-09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