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넬, 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 오픈.."좀 더 가까이"
록 밴드 넬(NELL)이 오는 12월 24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하는 '크리스마스 인 넬스 룸 2013(CHRISTMAS IN NELL's ROOM 2013)' 콘서트의 티켓을 오픈 한다.

넬은 특유의 신비롭고 몽환적인보이스와 가슴을 울리는 서정적인 가사로 마니아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대한민국 모던 록 밴드다. 이들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매년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공연으로 매회 연속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티켓파워를 입증한 넬의 대표적인 브랜드 공연이기도 하다.


올해 7번째를 맞은 'CHRISTMAS IN NELL's ROOM 2013'공연은 크리스마스 이브 오후 7시 30분과 자정을 앞 둔 11시 59분에 시작해 팬들과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넬만이 표현할 수 있는 무대와 풍성한 사운드로 관객들에게 벅찬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넬의 공연에서는 이례적으로 스탠딩석이 마련돼 조금 더 가깝게 넬의 공연을 즐기고자 하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넬은 "공연에 흠뻑 취하면 몸이 먼저 들썩거려 가만히 앉아있을 수 없다는 팬들의 의견을 반영해 스탠딩석을 마련했다. 이번 공연을 통해 무대와의 거리감을 좁히고 관객과 하나돼 뜨거운 열정이 살아있는 초절정 공연을 만들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