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슈줌인]유키스, '각도의 중요성' 부터 '카리스마 볼빵빵'까지..셀카 대방출!
10월을 두고 가요계에서는 '컴백 대란'이라고 일컬었습니다. 그만큼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가수들이 복귀에 나섰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11월도 예외는 아닙니다. 더 쟁쟁하고 화려한 가수들이 컴백을 앞두고 마지막 준비에 박차를, 혹은 활동 신호탄을 쏘아올렸습니다.

그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그룹은 유키스인데요, 최근 멤버 변화가 있었던 터라 가요계 안팎으로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동호를 제외하고, 6인조로서의 유키스는 어떤 모습일지 더불어 활약에 팬들은 기대와 설렘이 가득합니다.

앞서 유키스는 지난 26일 강원도 태백에서 6인조로의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탄광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프로젝로 강원도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해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야외무대에 올라 '스탠딩스틸(Standing-still)' '섬데이(Someday)' '네버랜드(Neverland)' '만만하니' 등 총 4곡을 열창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오랜만의 국내 무대라 멤버들 역시 들뜬 것 같았습니다.


이어 지난 29일 유키스는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SBS MTV '더 쇼-올 어바웃 케이팝(THE-SHOWALL ABOUT KPOP)'의 녹화에 참석했습니다. 아울러 서초동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아리랑TV 음악프로그램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의 녹화도 연이어 진행했습니다. 피곤할 법도 한데, 멤버들은 오랜만의 국내 컴백인 만큼 팬들을 만날 생각으로 웃음을 잃지 않았고, 그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다만 유키스는 새 음반의 타이틀 곡으로는 첫 무대이다 보니, 모두 조금씩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팬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고 싶어서가 아닐까요?

연이은 음악프로그램 녹화에도 유키스는 팬들을 위한 사진을 잊지 않았습니다. 신기하게도 '셀카'로 멤버 각자의 개성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 에이제이(AJ), 각도의 중요성!

에이제이는 최근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은 '각도의 중요성' 콘셉트 사진을 손수 보여줬습니다. 진정, '셀카'에서 각도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군요.


◆ 수현, 날렵한 턱선의 소유자!

다음은 수현입니다. 컴백 준비 탓인지 야위어 보이는 모습이네요. 날렵한 턱선은 팬들의 마음을 흔들기 충분합니다!


◆ 일라이,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의 MC!

일라이는 이날 '심플리 케이팝'의 MC로, 또 가수로도 무대에 오르며 종횡무진 활약했답니다.


◆ 케빈, 꽃단장하고 무대에 오를 준비!

팬들을 만날 생각에 벅찬 케빈입니다. 멋진 무대를 꾸밀 만반의 준비를 마친 뒤 '셀카' 투척!


◆ 훈, 카리스마 '볼빵빵'

붉은색의 강렬한 헤어스타일로 돌아온 훈입니다. 잘 어울리나요? 걸그룹의 전유물인줄만 알았던 '볼빵빵' 포즈가 이렇게 카리스마 넘칠 수도 있군요.


◆ 기섭, '꽃보다 기섭'

해를 거듭할수록 미모에 날개를 다는 기섭. 어떻게 하면 '셀카'가 잘 나오는지도 120% 파악하고 있죠?

유키스는 오는 31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내 여자야'를 공개, 국내 컴백에 본격적인 시동을 겁니다. 작곡가 겸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의기투합한 미니 8집 음반 '모먼츠(MOMENTS)'로 국내 활동 스타트!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기존 유키스의 음악 스타일과는 달리, 큰 변화를 줬다는 것! 6인조로서의 첫 활동과 새로운 도전에 대중들의 관심과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유키스의 새로운 도약, 기대해도 좋습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