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단독]미스터미스터, 新멤버 영입.."제대로 보여주자!"
남성 아이돌그룹 미스터미스터(MR.MR)가 새로운 멤버를 영입, 오는 11월 컴백 대열에 합류한다. 기존 5인조에서 6인조로 팀을 재편성해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겠다는 각오다.

30일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미스터미스터는 최근 새로운 멤버를 영입했다. 22살이며 이름은 혼, 모델 출신으로 기존의 팀 색깔을 그대로 유지하되 좀 더 뚜렷한 색깔을 입히기 위한 소속사 측의 결정이다.

현재 미스터미스터는 새 음반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모두 마친 상태다.


이로써 미스터미스터는 5인조가 아닌 6인조로 대중들 앞에 선다. 지난해 10월 데뷔 이래 약 1년 만에 다시 한 번 도약에 나선 셈이다.

'후즈 댓 걸(Who's that girl )'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미스터미스터는 지난 1월 '하이웨이(Highway)', 그리고 지난 7월 '웨이팅 포 유(WAITING FOR YOU)'까지 꾸준히 새로운 음반을 발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6인조로 팀 구성을 재정비한 가운데 '핫'한 남성 아이돌그룹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미스터미스터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신곡은 미디엄 템포로, 스탠드 마이크와 중절모로 멤버들의 또 다른 매력을 부각할 예정이다. 다음 달 8일 새 음반이 발매된다"고 전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