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브랜드프리미엄 제주상륙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분양 임박

최근 잇따른 관광개발호재로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 제주도에 부티크 디자인 호텔이 분양된다.

‘코업호텔네트워크’는 부티크 디자인 호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269실을 제주시 함덕리에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동남아시아권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로서 희소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에 따른 프리미엄이 투자자들의 눈길을 끈다.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입지와 교통을 강점으로 하고 있다. 제주시에서도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함덕해변’에 위치해 정주항, 서우봉 해변야영장 등 다양한 명소를 접하고 있다. 또 공항과의 접근성이 탁월하며 1118번 도로와 연결 교차하여 서귀포로 빠르게 진입이 가능하다.

총 269실로 새롭게 선보이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지중해를 테마로 3가지 타입디자인 콘셉트로 셜계된다. 제주시에서는 이례적으로 전 객실 테라스와 욕조가 제공되며, 객실 이용자들이 간단하게 조리가 가능하도록 주방을 설치하여 편의성을 높인 점이 호평을 받고 있다.
 
부동산관계자는 “ 제주도는 올해 관광객 1,000만 명 시대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나 숙박시설은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어서 제주 내 수익형 호텔의 품귀현상은 지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올해 11월 분양예정인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개별 등기분양을 앞두고 있다.

분양문의: 02-3445-66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