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발안산업단지 최대 수혜 오피스텔 “라일 플로리스538” 투자자 몰려

-향남제약산업단지 및 발안지방산업단지 內 중심 입지!
-파격적인 분양가, 평당 400만원대!
-직장인 선호도 1위! 직주근접형•소형 오피스텔 눈길!
-서해안고속도로, 발안I.C 등 광역교통망!
-서해안 복선전철 향남역 2018년 예정! 서울까지 불과 1시간!

최근 수익형부동산이 나홀로 호황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산업단지 인근 오피스텔이 투자자들의 지지를 받으며 투자가치 높은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산업단지 오피스텔은 근로자 수요가 풍부하기 때문에 부동산 불황에도 고정적인 수요를 보장받을 수 있어 최고의 투자 상품으로 손꼽힌다.

특히 발안산업단지의 “화성 라일 플로리스538’이 화제다. 이 오피스텔은 하나제약, 명문제약, 롯데제약, 기아•현대 자동차기술 연구소 등 향남제약산업단지 및 발안지방산업단지 내 중심부에 위치해 있고, 60MW급의 세계 최대 규모 연료전지 발전소가 들어서 오피스텔로서의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현재 발안산업단지 내에는 산업단지 입주가 거의 완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주거 시설이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라 직주근접형 오피스텔을 선호하는 직장인들의 수요는 이미 확보한 셈이다. 실제 발안산업단지 주변을 포함해 약 3만여명의 업체 종사자들이 상주하고 있으나 인구에 비해 양호한 주거공급이 이루어지지 않아 멀리서 출퇴근 하는 직장인들이 많은 불편을 겪고 있다. 때문에 화성 라일 플로리스 오피스텔은 산업단지 오피스텔로써 희소성 있는 오피스텔로 각광받고 있다.

직장인들을 타깃으로 한 소형오피스텔 조건도 충분히 갖추었다. 실생활에 필요한 면적으로만 개발하여 층별 서비스 면적을 확보해 눈길을 끌고 있고, 층별 층고를 높여 실용적인 공간을 만들어내 수요자 개개인의 생활 수준을 높였다. 또한 깔끔하면서도 고급화 된 인테리어는 오피스텔의 품격을 더욱 더 높였다. 인근엔 대형종합병원시설 및 이마트 등의 생활 편의 시설이 들어설 예정(2016)이어서 시너지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으며,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내세운다. 

우수한 광역교통망도 빼놓을 수 없다. 반경 5km에 서해안고속도로 발안I.C 및 평택-음성간 고속도로 청북I.C 등이 있어 시내로 빠르게 진입이 가능하고, 서해안 복선전철 향남역이 완료되면(2018) 서울까지 불과 1시간 밖에 걸리지 않는다. 

최상의 투자 조건을 갖춘 라일 플로리스는 지하 4층~지상 최고 19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상1~2층은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며 지상 6층~19층까지는 3개의 type으로 오피스텔이 들어설 예정이다. 각각 A(368세대), B(169세대), C(1세대)로 총 538세대이다.

분양가는 평당 400만원대로 파격적인 분양가가 돋보이며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를 도입했다. 청약금은 100만원이고 KB신탁이 자금 관리를 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다.

대규모 산업단지로 인하여 개발호재가 풍부해 미래가치가 더욱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라일 플로리스538”은 이 일대의 독보적인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다.

분양문의) 1566-0409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