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올레마켓, 개성 강한 신작 RPG 2종 '맞대결'
[문파문파] 김용의 영웅들을 게임으로 만난다고?  

● 장르: RPG
● 무료/인앱결제


쿤룬코리아가 신작 모바일게임 '문파문파'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티스토어와 올레마켓 등 주요 4대 마켓에 동시에 론칭하며 대대적인 흥행몰이에 나섰다.
'문파문파'는 유명한 소설가인 김용의 소설 속 모든 영웅들이 총 망라되어 있는 모바일 3D 무협 대전 RPG다. '백발마녀', '동방불패', '소용녀' 등 책에서만 볼 수 있던 영웅들을 3D 그래픽으로 만날 수 있으며, 그들의 화려한 무공들을 수집하고 조합하면서 느낄 수 있는 탁월한 재미로 전략 시뮬레이션 대전 게임의 묘미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존의 모바일 RPG와 차별화한다.
또한 소설 그대로가 아닌 게임을 통해 영웅들과 무공들을 코믹하게 재해석해보는 해학적 재미까지도 제공한다.

 

   

특히 '문파문파'는 론칭 전 사전테스트(CBT)를 진행, 한국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게임에 반영하면서 게임의 흥행을 위한 초석을 다졌으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해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는 등 철저한 준비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대대적인 이벤트도 진행해 유저들의 겜심을 자극한다.
'모바일 최초 충전 3배 이벤트'를 실시, 기간에 상관없이 게임 머니를 최초 충전하는 유저들에게 충전 금액의 3배를 지급하며 '영웅 육성 이벤트'를 통해 11월 5일까지 게임 캐릭터를 30레벨 이상 육성하고 스크린샷을 찍어 올리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순금용(3.75g)과 푸짐한 게임머니가 상품으로 지급된다.
아울러 카카오톡을 통해 '문파문파'의 런칭 소식을 알리는 유저들 및 개인 SNS를 통해 게임 플레이 소감을 알리는 유저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데빌즈] 명작의 향기가 풍기는 하드보일드 RPG

● 장르 : RPG
● 무료/인앱결제


국내 최대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인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코로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데빌즈'가 올레마켓을 비롯한 국내 이동통신 3사에 출시됐다.
'데빌즈'는 컴투스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함께하는 2차 모바일 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의 출시작으로, 정통 RPG 기반의 탄탄한 시스템과 강렬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액션 플레이가 특징인 게임이다.
방대한 콘텐츠가 인상적인 '데빌즈'는 다양한 캐릭터 육성 및 아이템 파밍, 도전 과제 등으로 지속 가능한 재미를 추구하고 있으며 RPG 매니아를 타깃으로 한 완성도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디아블로'의 스타일의 액션을 지향하는 '데빌즈'는 개성 있는 캐릭터 직업을 통해 유저의 입맛대로 하드 콘트롤과 라이트한 조작의 재미를 제공하여 회피 공격이나 적을 느리게 하는 스킬, 속성 공격 등으로 전략의 묘미도 맛볼 수 있다.

 

   

아울러 각 시스템과 기능을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NPC가 아닌 게임 메뉴에서 곧바로 해당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으며 콘트롤의 피로감을 줄이기 위해 '문지르는' 연속 인력을 활용하는 등 유저친화적인 면모를 자랑한다.
지난 7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처음 공개된 '데빌즈'는 이번 출시를 통해 올레마켓에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며, 더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출시와 동시에 아이템 및 모드 업데이트를 실시해, 신규 이용자들은 한층 새로워진 '데빌즈'를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외형과 더불어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능성 코스튬 아이템과 던전 플레이 공략의 재미를 더욱 강화시킨 하드 모드를 새롭게 선보여 '데빌즈'만의 매력을 더욱 강화시키는 등 완성도를 크게 끌어올려 가파른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정광연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